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국여행-3박51 패키지] 방콕-로얄드래곤 //기네스북에 등재된 마싯는음식점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9:59

    >


    왓포사원 관광을 마치고 버스를 타고 점심을 먹기 위해 로얄드래곤 음식점으로 향한다.로얄드래곤은 방콕 교외의 동남쪽에 있다. 나는 파타야로 가는 길이었다


    >


    >


    >


    로얄드래곤 정문 때 종종 달려서 로얄드래곤에 도착했어요. 넓은 앞마당과 늘어선 건물들이 시선을 압도한다. 중국인이 좋아하는 붉은색과 황룡 등 외모는 영락없는 중국집이었다.태국은 화교가 경제를 꽉 쥐고 있다고 하지만 이것도 화교의 소유인 것 같다.​​


    >


    >


    ​ 프이퐁, 태국 왕 80세 생일 사진 ​의 입구로 들어서자 정면에 보이는 사진이었다 20첫 6년 첫 0월 사망한 푸미폰 타이 왕의 80세 생일 세계 각국의 왕족들을 불러서 찍은 사진이었다 이 사진은 유명 레스토랑 등 다른 곳에서도 볼 수 있다.​, 태국 왕은 첫 946년 6월 즉위 20첫 6년까지 70년간 재임했습니다. 재임 기간 첫 9차례 쿠데타에 휩싸였다. 태국 정국이 고비 때마다 강한 영향력을 발휘함으로써 태국의 살아있는 부처로 불렸습니다.​​


    >


    기네스북 등재 인증서에서 얄드래곤이 기네스북에 올랐다는 입간판이다. ​ 로얄 드래곤은 세계 최대의 맛있는 음식점에서 한 992년 기네스 북에 올랐다. 이후 중국 서호루 등 더 큰 맛집이 생겨나면서 최근 세계 최대는 아니다.​ 5,000명이 함께 식사할 수 있으며 종업원은 한개, 200명으로, 면적은 8.35에이커(약 하나 0,200평)에서 하나 99한 나이 8월에 오픈했다는 스토리이 쓰고 있다.​​


    로얄드래곤 정원 옆 긴 회랑을 지나 식당으로 들어간다. 연못에는 정자가 있어 China풍의 건물이 끝없이 펼쳐진다. 어느 왕국의 마당인가 보다.​ 로얄 드래곤은 문을 연지 27년 이과의 됐다. 이렇게 큰 음식점을 이렇게 오랫동안 유지하기도 힘들지만 건물의 단청과일 시설이 아주 멋지다. 그만큼 잘 관리되고 있다는 뜻의 첫 번째였다.​​


    원형 식탁을 섭취하는 것은 바로 본인이었다. 가이드기를 미리 예약해서 그런것 같습니다. 8명 정도 앉을 둥근 식탁입니다. 이렇게 큰 식탁이면 두 겹으로 돌아가며 덜어 먹을 수 있게 하면 좋을 텐데 아쉽다. 건물은 중국식인데 식탁은 중국식이 아닌 것 같아요.맛있는 음식은 대부분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


    トム얌꿍 식탁 중앙에 신선하게 싸여 있는 것이 'トム얌꿍'이라는 태국음식이다. 새우, 생선 등에 각종 향신료를 넣고 푹 끓여낸 탕이다. 고추, 레몬 등의 재료를 더해 맵고 짜다. 뜨거울 때 먹는 것이 맛있어서 신선로를 자주 사용한다.타이어에서 톰(tom)은 삶다, 얌(yam)은 새콤달콤한 맛을 뜻한다. 쿤(Kung)은 새우라는 뜻이다. 보기에도 맛도 김치찌개 같은데 좀 시다. 묵은지를 넣고 끓인 김치 찌개에 요구르트를 넣은 것 같다고 나쁜 생각지 않는가?​ 세계 5대 스프 요리 중 아래에 나쁘지 않아라눙데 다른 사람은 잘 먹던데 나쁘지 않아서는 입에 전혀 맞지 않는다. 맛만 보던 터놓고 이야기를 엮었다. ​​


    >


    야자수 잎에 싼 닭고기를 야자수 신무 잎에 싸서 튀긴 것이라는 싸늘한 프라이드 치킨처럼 딱딱하고 야자수 신무의 특이한 향기가 난다. 그래도 많은 음식 중 젤리에서 내 입맛에 맞았다. 고기를 싼 야자수 잎은 버리고 속 살만 먹는다.이것은 다진 고기와 야채를 섞어 볶은 것이었다 이것을 밥에 얹어서 비벼 먹었다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었다.내게는 이들 음식보다는 썩은 돼지고기와 야채 무침 쪽이 더 먹음직스러웠다. ​​​


    >


    롤러 스케이트로 서빙 레스토랑이 너무 넓어서인지 종업원이 롤러 스케이트를 타고 서빙합니다. 한 손에 맛있는 음식을 담은 접시를 들고 손님들 사이를 요리조리 피하며 달리는 것이 매우 드문 일이다.​​


    ​의 섭취를 마치고 정원을 돌며 사진도 찍고 1행과 대화도 하면서 즐겁게 테테로울 보낸다. 날씨도 많이 덥지않아서 좋다​​


    >


    입구 근처에 나가면 시원한 소음료수와 아이스크림을 판다. 더위를 식혀서 디저트로 먹다


    >


    식사를 마치고 버스를 타고 파타야로 향한다. 파타야까지 150km정도의 거리였다 ​ ​


    톨게이트까지 있어서 고속도로처럼 보이는데. 달리는 속도는 우리나라의 국도 수준입니다. ​ 속도를 측정하면 최고 속도가 84.82km입니다. - 우상철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