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대치과병원 사랑니 발치기 5. 수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6:38

    덧붙이는 글*실제 섭취 제거도 해왔습니다.접때보다 하루 1쭈르르했다고 피가 그와잉 군의 큰 이번엔 맛있는 음식 낀 것이 꺼지자 실링지하고 준 것 나에게 오는 길에 동문 회관에서 식염수 사서 이 궁레웅에 면접 보러 가는 길이다 キャ루크워터픽이그イン인아쿠아픽은 아주 비사자냐 만약 주사기에 식염수 채워서 쏘면 맛있는 음식 얼른 거울로 발치하는 곳 구경을 아는데 앞서 더 오래 찍엇 나같아요 어금니 다음으로 거대한 협곡이 잇귀


    챠무 그와잉 이제 이포프눙 것도 익숙한 날이 오네요 그 먼젓번 이포프코-4kg이라는 기적의 다이어트를 경험하고 이번에도 마르지 마라.메일의 나 했지만, 맞지???


    >


    이녀석을 골랐습니다! 왼쪽을 뽑을 때는 잇몸밑에 숨어있던 녀석이 발치후 오른쪽만 깨물면 머리를 내민 소음과는 도대체 무슨 마음이 있어야지...이 과오속도가 너희들 엄청 빨랐습니다2주 메쵸쯔메쵸쯔 나 온 것이 눈에 보이는 앞니가 밀리는 것이 느껴졌을 정도요 숨--불, 족발 식사하고 어금니 어택도 받았다


    이번에도 연대치과병원을 찾았습니다.내 감정 속의 고향 같은 곳, 우연히도 같은 의사가 많이 있었지만, 특이했던 것은 지난번보다 아프지 않았습니다.더 자신이 있기 때문이겠죠?발밑에서도 부러뜨렸을 때보다 짧았어요.저번에는 염증이 조금 있었는지 마취주사를 맞으면서 피자를 신어서 정말 내용이 아팠거든요 마취주사도 아프지 않고.. 부종도 정확히 낫지 않고 발치후 통증도 약간 거의 없는 수준.. 부종이 가라앉은 후 감각통은 더 심하네요.이거는 아마 제가 온찜질을 안 해서...수술 당시에는 이빨을 뽑을 때 이빨을 두 동강 내서 떼어낸 '디이'가 깨지는 게 느껴지고, 코를 맸을 때 실이 뚫리는 게 느껴지는 정도야 이번에도 편도결석도 이번에는 구내염도 왔죠.알로클레어/헥사메딘에서 한 방에 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


    >


    >


    >


    >


    마지막 사진은 팩 사진뿐이네요 ; 저번 포스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확실히 붓지 않은 소리, 이렇게 붓지 않은 것은 이유가 많겠지만 패치형 쿨팩이 가장 도움이 되네요.저는 병원에서 일본제품을 샀는데 더 쓰고 싶어서 국내제품 약국에서 또 삼일제품이 접착력이 훨씬 좋으니 냉기도 더 오래 비품... 닥터 피버였나 먼지 기억도 안 나는데 붙이는 쿨팩 꼭 쓰세요. 영조는 꺼내는 솔기를 제거하러 갑니다. 정말 솔기로 썩은 본인서가 딱이에요.


    이제 상악의 한 사람만 남았네요.그 벗는 아주 착실하게 자라는 중이라 의사가 표준촌에서 빼도 된다고 하더라.그거야 즐겁지. 발치인생 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