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산그린시티 자율주행 점검도시(k-city) 공사완료 화성시 공고 와 개인택시 기사 고객님.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22:26

    안녕하세요~ 히딩크입니다.오래간만에 눈에 들어오다 화성시 광고가 올라왔네요. 그것은 마츠야마 그린 시티 자율 주행 검토 도시(k-city) 공사 완료의 공고였습니다.


    >


    이전부터 마츠야마 그린 시티 남쪽 지구와 k-city 포스팅은 계속하고 있었습니다. 완공 포스팅에 우리 본인이라 중견기업이 한자리에 모인 포스팅도 했습니다. 방금 전 내용 최종 화성시 공고까지 본인 왔거든요.


    >


    이미 송산 그린 시티 남쪽 지구 4차 산업 혁명 지원 지구 자리에 당초단 자동차 관련 회사가 모여서 상용화에 박차를 할 1이 얼마 남지 않도록 슴니다.송산그린시티 자율주행점검도시(k-city) 공사완료 공고를 보면 며칠 전 방문하신 고객 한 분이 소견으로 오셨습니다.며칠 전 개인 택시를 운전하고 있는 사장 중 한 명이 찾아왔습니다. 아이고 말 본인 숙이기 때문에 개인 택시를 하지 않은지 꽤 된 아이들도 5~6년 이내에 대학을 가는 시기인, 되는 대로, 저축으로 모으고 살아가는 이번 교체 때문에 대규모 파업을 하면서 많은 소견을 한 머리입니다.사장님이저에게내용을써주라고요,카풀도카풀이지만시간문제라면어차피없어지는직업같다고소견을했습니다. 지금 당장은 카풀이야, 반대로 막는다는 소견이지만, 자율주행차가 보급되기 시작하면 어차피 택시를 포함한 대부분의 운전자는 없어질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도얼마전까지는이런소견을해본적이없었습니다. 내가 1 하면서 라디오를 많이 듣습니다. 어느날 뉴스에서 소음을 듣고 자율주행차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알아보다 보니 히딩크씨의 블로그도 알게되었어요. 그런 식으로 알게 되고 히딩크씨의 블로그를 보게 되었습니다.뭔가 준비는 해 두지 않으면 안 되게 되었습니다.자,이렇게내용을썼잖아요.


    운전하는 것 자체가 괜찮고, 자주 다니던 회사도 그만두고 개인택시를 몰게 됐다고 하셨는데... 자녀 걱정도 걱정이지만 개인 택시의 경우 영업증이라고 해서 하쟈싱.아무래도 내가 아는 용어로 개인 택시 번호는 토지마다 편차는 있지만 7천만~1억원 정도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자산이죠... 근데 이것도 좀 불안하시다고 생각했는데.. 얼마전 돌아가셨지만.. 저희 친부님도 사업을 관두시고 개인택시를 꽤 오래 하셨어요.. 최근에 돌아가셨는데, 만약 가장 최근에도 계속되고 있었다면 아부지에 저도 가격이 떨어지기 전에 정리해달라고 스토리를 적어주셨을 것입니다. 그냥 개인적인 생각도 그렇지만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 게 아니라 역시 이번에 오신 현 사장님도 같은 생각이고 세계 유명 언론이나 작은 기업에서도 그렇게 보고 있다는 겁니다. 제가 즐겨보는 CNN MONEY 원문기사 스토리입니다


    >


    인공 지능에 밀려서 사라질 가능성이 90~하나 00Percent로 가장 높은 직업에 모델 스포츠 심판, 법률가, 텔레마케터와 예측을 했다.


    >


    80~90Percent의 홈궁에 택시 운전사, 어부, 제빵사, 패스트 푸드 음식사를 선정했습니다.저를 찾아주신 개인택시 사장이 기사를 보셨을지 모르지만 정확한 예측을 하고 있던데요.. 자율주행차가 나빠졌으니 상용화되면 당연히 없어지는게 맞다고 생각해요. 그리하여 상용화를 앞당기려고, 세계의 자동차 선진국들은 모두 사활을 걸고 선점하려고 매우 힘든 노력과 자금을 쏟아 붓고 있는 귀추이며, 머지않아 등장하게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자동차 선진국은 2020년을 상용화 시기와 예상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동해 바다 건너 일본 캄퐁도 2020도쿄 올림픽과 자율 주행 차의 선도국 광고를 하면 매우 매우 나쁘지 않고 게 준비 중입니다. "우리 나쁘지 않다" 역시 마츠야마 그린시티 남쪽 지구에 처음으로 단자동차 관련 산업을 집결하는 가장 큰 이유 중 "깨끗하지 않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요즘 보시는 자료는 국토교통부 공식 홍보 TV에 있는 자율주행차 홍보 랩입니다.


    듣다 보면 랩이라도 들리는 가사가 있을 거예요.믿을?지금부터는 자동차 혼자 원하는~ 작은 장소에 도로를 달리고 사람들은 편안히 쉬고~♩ 인공 지능의 세계로 keep on이것이 실현되면 몇가지 변천~♪ sound음주 운전과 졸음 sound운전 결과 사라지자~♬ 그러니까 또 아이인 운전 문제가 해결될지 모르고 드라이브하면서 편하게 재미 있는 영화도 봐서 멋있었어~♪.​ 실중 연구 지원~♪ 시가 지형 군단 구현 20하나 8년~♬ 그 점검 도시는 화성~♪.


    >


    그 점검도시는 화성... 바로 마츠야마 그린시티 남쪽 지구에 위치한 k-city입니다.제가 화성시 서부생할권은 대한민국 자동차의 메카로 여러 번 걱정했습니다. 이제 하한씩 들어올 거예요. 따라서 다른 사업과 달리 행정부 핵심 8대 사업 중 가장 우선시하는 첫 번째 사업이기도 하고,늦어서는 안 되기 때문에 빠르게 추진될 것입니다.위에서 말한 개인택시사장님이 제 포스팅에서 자율주행차, k-city의 글을 보셨는데 제 글 하과인씩 다 읽게 되었다고 하시면서 많은 것을 알게 되었고 직첩만 과인 이 이야기도 과인 나눠보고 글만 읽고 직접 브리핑을 들으니깐 더 이해도 좋아지고 신뢰감이 느껴집니다.좋은 물건과 사람이 오면 꼭 연락 달라고 하고 현재 물건과 사람 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물건은 물건으로 자동차 산업이 들어오는 곳을 직접 보고 싶다고 하시고, 브리핑도 진지하게 듣고 지도를 보면서 이렇게 코스로 도시하면 된다고 하면 직업이라 이해도 빠르고, 다녀와서 저에게 사진도 보내주시고, 정예기 넣을 수 있을 거라고 꼭 기다리니 좋은 거 다르게 제 차에 얘기했습니다. 제가 물건을 찍은 것도 아니고, 어떻게든 단순히 자동차의 메카 되는 곳이 정예기 진행이 되어 있는가 하면, 바뀌기 전의 모습도 봐 두고 싶다고 말씀하셨죠. 저는 많이 투자해 봤다고 생각했어요. 근데 전혀 해본 적이 없대요. 개발지 토지 투자에서 정예기 정답을 예기했다고 합니다. 투자처 주변에 호재사업이 진행되고 있는 것을 확인하겠다는 것입니다. 지역 모양이 얼마나 예쁘고 남향해서 배산임수면은 뭐해요? 개발압력이 없으면 어떻게든 끝이잖아요?찾는 개인택시 사장은 곧 택시도 정리한다면서요? 송산그린시티 남쪽지구 배후도시에 있는 물건들이 과인오면 물건브리핑을 받으러 오실 때 개인택시를 정리하시면 무엇을 할지 대화도 과도하게 해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생각이 아주 깨어난 편이라 제가 다 궁금하네요.거의 매일 첫 자리부터 설날이 시작됩니다.그 후 날도 그렇게 설 연휴에도 지방에서 브리핑을 받으러 가끔 와주시는 분들도 많는데요. 그 열정에 다시 한번 박수치고 저도 최선을 다해 궁금한 점 및 브리핑 하겠습니다. 저는 이만 브리핑에 다녀오겠습니다.성공적인 투자를 바라며~건물주의 꿈은 이루어진다~히딩크로부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