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애드센스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습니다." 2주째 - 무효트래픽 이유와 해결비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8:29

    자신은 블로그 화고도 개인 홈페이지를 더 운영하고 있다. 디자인 관련 자료를 모아 역시 직접 만든 자료를 배포하는 형식으로 운영 중이다. 운영하고 2년이 지나고 있다. 구글 애드 센스를 달고 광고 수익을 줄이고 있지만 2주전 갑자기 수익이 크게 낮아지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


    ​ 최근 30하나의 수익 그래프입니다. 하루에 적어도 하나 달러씩은 광고 수익이 나는 그이츄이이었지만 하나하나 달 23개에서 조회 수와 관계 없이 0달러가 찍혔다.​


    >


    페이지 뷰와 노출 수를 함께 볼 수 있도록 설정해 보았다. 수익과 함께 노출 수가 급감하고 있지만 페이지뷰는 기존 곡선을 유지하고 있다. 홈페이지 콘텐츠 특성상 메인 스토리에는 조회수가 크게 줄어드는 편인데 그래도 최소한의 수익이 과도했는데. 이게 뜻밖의 재앙인가.​


    >


    ​ PC로 접속하고 무바 1에서는 볼 수 없는 경고 글이 뜨고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표시 가능한 광고 수가 제한되었습니다."라는 문구입니다만, 무효 트래픽의 의문으로 광고 게재가 제한되었습니다. 여기서 무효 트래픽이란 무엇인가 찾아보았다.


    -게시자가 나의 라이브 마키아팅을 클릭하여 생성된 클릭이 과인 노출-1인 이상의 사용자가 생성한 반복적인 마키아팅 클릭도 노출-게시자가 과인의 마키아팅 클릭을 유도한다(예:사용자의 마키아킹 클릭을 유도하는 언어, 다량의 의도하지 않은 클릭을 유발할 수 있는 마키아팅 구현 등)-자동화된 클릭 도구, 와인트라픽 소스, 로봇, 기타 사기 소프트웨어


    위와 함께 자신의 수익을 올리기 위해 마케팅을 반복 클릭하거나 자신의 클릭을 유도하거나 자신의 자동화 프로그램을 사용하였습니다. 그런데 저는 최근 블로그 관리하는 데 집중하는 바라다에 홈페이지는 대부분 접속하지 않고, 업데이트도 보통 한달에 1~3번 정도로 늦추는 편이었다 내가 마케팅 클릭을 고의로 했다니... 내 소견으로는 요즘 구글 어린이 라이선스에서 공급하는 최적화 작업으로 인해 마케팅 수입이 급격히 그랬던 게 의문이 든 것 같다. 아니면 내가 모르는 제3자가 고의로 마케티은룰 반복 쿠루리 크헷고 나. 어쨌든 기가 막힐 뿐이었던 물론, 무효 트래픽을 방지하는 비결에 대한 안내도 나와 있었다.


    방문자 수를 정확히 파악하고 트래픽을 관리하는 것 외에는 모두 해당 사항이 아니었다. 어떤 업체와 파트너십을 맺은 것도 아니고, 광고를 스스로 클릭한 것도 아니고, 방문자 수 파악은 구글 어린이널리틱스에서 확인이 가능하지만 클릭 수가 나쁘지 않아 노출 수와 비교해 보니 큰 문재가 있는 것 같지는 않았다.무엇보다 가장 큰 문재는 내가 그런 쪽에서는 전문의가 아니기 때문에 문재를 파악하기 어렵다는 것이었다.


    나는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쓴 글을 쓰려고 한다. 1. Google Adds센스의 이의신청서를 작성했다.https://support.google.com/adsense/contact/appeal_form


    답변 요점 1은 며칠 후 즉시 발송됐다.


    >


    2. 애드 센스 게시자의 툴바를 설치했다.https://support.google.com/adsense/answer/24하나하나 95개


    3. 홈페이지에 글을 업데이트했다.-1개월간 업데이트하지 않은 상태가 문제가 된 기회가 조금이라도 있나 하고 새로운 글씨라고 이 덤을 던졌다. ​ 4. 때에 로이 풀어 주기를 기다리다. 대부분의 이런 문제를 겪는 누리꾼들이 이 비결밖에 없다고 쓴 것을 봤다. 짧게는 한 주간 1에서 길게는 수개월이 걸리고 회복되었다고 합니다.


    >


    오늘 수입이 좀 들어오기 시작했다. 다시 오링이도우셍스이 회복했는지 확실하지는 않지만, 이 2주일 수입이 0원이었던 것을 생각하면 희망이 보이는 느낌 이다니다. 앞으로 더 신경써서 트래픽 관리하는 비결을 찾고 업데이트도 계속 해야 할 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