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컬투쇼'민서 "가수 꿈...영웅재중(김재중) 보고 키워"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9:44

    >


    >


    >


    >


    민서가 동방신기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냈다.8하나가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투시탈출 컬투쇼에 가수 민서가 출연해 입을 열었다.이날 신인발굴단 코너에서는 민서가 가수를 꿈꾸는 계기를 마련했다. 민서는 DJ 김태균이 언제부터 가수를 꿈꾸게 됐느냐는 질문에 사랑합창단 출신이었다. 음악하는 것이 즐거워서, 초등학교 때부터 음악대회에 굉장히 자신이 있었다. 당시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원더걸스가 활동하는 것을 보고 동경했다. 이어 민서는 "특히 개인적으로 영웅 재중(현 JYJ 김재중) 선배의 목소리가 너무 좋았다. 대중가수라는 직업을 처가 실음 알고 중학교 때는 공부하지 않고 가수가 되고 싶다고 음악을 했던 것 같다고 회고해 눈길을 끌었다.#김재중 #영웅재중 #김재중리즈 #김재중민서 #민서김재중음악 #김재중목소리 #김재중하나봉 #영웅재중활동 #영웅재중활동 #영웅재중활동 #영웅재중활동 #영웅재중활동 #영웅재중활동 #영웅재중활동 #영웅재중활동 #영웅재중활동 #영웅재중활동 #슈퍼스타k민서


    댓글

Designed by Tistory.